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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류가 식생활의 걱정에서 벗어나면서 가장 우선시 하는 것이 건강이며 그 건강의 유지를 위하여 가장 선호하는 것이 기능성식품이다.

기능성 식품 중에서 氣식품이라 일컬어지고 있는 엑기스 제품의 판매 통계를 파우치 판매량을 기준으로 추정하여 하루 60팩 기준 약 60.000박스가 판매되고 있는 무한대의 시장이다.

현재 엑기스 제품 판매시장의 형태는 대규모 광고전략으로 소비자에게 접근하는 대량유통판매방식의 식품제조업과 고객의 주문에 의하여 가공 판매하는 즉석판매제조가공업으로 나뉘어 진다.
 

대량유통판매시스템의

- 단점은 유통마진이 많음으로 하여 양질의 제품을 만들 수 없다는 것이고 따라서
   재 구매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것이다.

- 장점은 소비자에게 접근하는 시간이 단축되어 단시간에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다는  것이다.
 

건강원 시스템의,

- 단점은 가공기술 및 제품에 대한 개발의 부족과 건강원 마케팅에 대한 마인드
   부족, 그리고 정리되지 않은 시설과 체계적이지 않는 매장 관리. 등으로 젊은
   소비자들로부터 외면받고 있다는 것이고.

- 장점은 유통마진을 줄임으로 하여 제품의 질이 뛰어나고 어·육류 및 과·채류등의
   원액을 추출하기에 편하고 고객이 소유하고 잇는 다양한 농산물들을 직접 음료로
   가공하여 드릴 수 있다는 것과 고객이 주문한 제품의 가공공정을 직접 볼 수
   있으므로 하여 고객에게  신뢰를 줄 수 있다는 것과 한방차와 한방술, 다양한
   과채류를 이용한 음료의 개발에서 부터 무궁무진하게 많은 제품을 개발할 수
   있는 시스템을 소유하고 있으므로 성장가능성 또 한 엄청나다는 것이다.

기능성 식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가장 큰 욕구는 구매한 식품을 먹고 난 후 그 효과가 분명하게 나타나는 것이고 가장 큰불만은 구매한 식품을 과연 신뢰할 수 있냐는 것이다.

【健康名家】의시스템은 소비자의 욕구 충족과 불만 해소라는 두 가지 모두를 가진 건강원 시스템이다.

【健康名家】의 시스템은 기존 건강원의 단점을 해소하는 중탕 가공기술에 대한 기술력과 기존 건강원 이미지를 완전 탈피한 고급스러운 중탕기와 밝고 투명한 분위기에 있다.

특허기술인【황토를 이용한 중탕방법】 특허기술인【황토를 이용한 중탕방법】을 이용하여 제품을 가공 판매함으로 소비자에게 좋은 식품을 직접 가공하여 판매할 수 있고 전국의 가맹점이 공동의 브랜드를 사용하여 인지도를 높이고 각 가맹점별 적당한 거리와 상권구분으로 지역에서의 독점권이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또한 경옥고 및 그와 유사한 제품들을 원방에 가깝도록 가공할 수 있는 시스템은 【健康名家】의 시설이 가장 뛰어나다.

다양한 음료 및 한방차의 개발로 건강원의 고정고객인 중년주부들과 더불어 젊은층을 겨냥한 다양한 마케팅전략이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으며 저가제품의 개발로 건강원의 문턱을 낮추어 고객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였다는 것이다.

건강원 운영에 있어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다 할 것이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에게 양질의 식품을 가공 판매한다는 기본적이 자세이며, 【健康名家】에서는 사용하는 부원료에서 부터 국산한약제로 대부분 구성되어 있으며 좋은 품질의 원재료들만을 사용토록 권장하고 있으며 박스와 파우치까지도 최고급품질을 사용하여 주위의 건강원들과 분명하게 차별되도록 하여, 꼭 성공하는 건강원으로 들어가고자 하는 것이 컨설팅의 최우선 목표이다.

【황토를 이용한 중탕방법】이란 황토 속에 항아리를 묻어두고 항아리 속에 중탕하고자 하는 원재료 및 부재료들을 정성 들여 채워 넣고 항아리 주위에 채워진 황토에도 약간의 물을 부어 5중의 열 전달 시스템으로 저온에서 장시간 중탕하는 가공법으로 특허청에 등록된 특허 제226052호의 기술이다.

【健康名家】의 시스템은 건강원으로 성공할 수 있는 유일한 시스템이라 할 수는 없지만 예비창업자 즉 평생가족을 만남에 있어 전혀 부끄럽지 않은 시스템임이라고 확신한다.